앨런워커 한우코스요리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빅스타 나주 곰탕 식당 놀이동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앨런 워커의 한우 코스요리, 나주곰탕, 놀이동산 탐방기 세계적인 DJ 앨런 워커가 친구들과 함께 한국을 방문했다. 한국 여행을 맞아 하루 동안 제대로 놀아보기로 한 그들은 놀이공원, 남대문시장, 한우코스요리 맛집, 나주곰탕 맛집 등을 방문하며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했다. 앨런 워커와 친구들은 놀이공원에 도착하자마자 어린아이처럼 신나게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앨런 워커는 신비로운 콘셉트를 그대로 유지하며 마스크를 쓰고 있었지만, 눈빛만으로도 기쁨과 신남을 표현했다. 내향적인 성격으로 알려진 앨런 워커가 놀이공원에서 보여준 활기찬 모습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놀이공원을 즐기던 중, 앨런 워커는 팬들로부터 사인과 사진 촬영 요청을 받았다. 그는 쉼 없이 몰려드는 팬들에도 당황하지 않고 친절한 미소로 화답하며 먼저 인사하는 여유까지 보여주었다. 월드 스타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뽐낸 앨런 워커는 팬들에게 한결같이 친절한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놀이공원을 떠난 그들은 남대문시장으로 향했다. 남대문시장은 한국의 다양한 전통 음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앨런 워커와 친구들은 이곳에서 한국의 맛과 멋을 만끽했다. 그들은 여러 상점을 돌아다니며 한국의 전통 먹거리와 기념품을 구경했고, 특히 길거리 음식들을 즐기며 한국의 맛을 체험했다.
그 다음으로 그들이 찾은 곳은 한우나주곰탕 맛집이었다. 서울 중구 남대문로3가 회현역 인근에 위치한 이 식당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들이 반한 곳으로 소개된 바 있다. 앨런 워커와 친구들은 이곳에서 한우나주곰탕, 한우수육, 나주육전 등을 맛보았다. 특히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활동해 온 앨런 워커가 이 과정에서 마스크를 벗고 얼굴을 공개해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그는 고소하고 진한 맛의 한우나주곰탕과 부드러운 한우수육, 그리고 바삭한 나주육전을 맛보며 깊은 감탄을 표했다. 이 식당에서는 한우수육전골, 갈비탕, 김치전, 육회, 낙지파전, 삭힌홍어전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앨런 워커와 친구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앨런워커 곰탕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빅스타 나주 곰탕 식당
ㅍ
파트너스 활동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